교회 관련 게시판

#홈페이지 해킹에 의한 공사로 인해 과거 자료들이 지워졌습니다. 이전 자료가 지워져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목아틀란타 이음감리교회에서 인사드립니다. 2023-08-10 14:24
작성자

샬롬!

아틀란타 이음감리교회에서 사랑하는 머틀비치교회 성도님들과 이용걸 목사님께 인사드립니다. 

늘 기도와 사랑으로 후원해 주셔서, 이음교회에 날로날로 하나님의 은혜가 넘칩니다. 

마지막으로 보낸 소식 이후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첫번째는 하나님께서 너무나 좋은 예배당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5개월 동안 Warehouse 에서 예배를 드렸던 시절을 졸업하고, 드디어 새로운 곳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당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많이 배웠습니다. ^^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번째는 이번에 여러가지 여름 사역들이 있었는데, 기도해 주신 덕분에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mb_ext=file&path=2023%2F08%2F10%2FF508_Screen%20Shot%202023-08-10%20at%2010.09.51%20AM.png

 

하나님께서 많은 어린 영혼들을 보내주셔서, 전도하며 섬기는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다시한번 기도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미국교회와 연합예배를 드렸습니다. 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은혜로운 예배였고요. 연합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하나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저희교회에 첫 목자 목녀 가정이 세워졌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 목장 가운데 기도와 은혜가 풍성하고, 특히 전도 대상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은혜를 나눈다는 점이 너무나 귀했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다른 목장들도 세워질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교회에 2023년도의 비전이 "드림예배"입니다. 최선의 예배를 최고의 하나님께 드림! (드리자)라는 마음으로 2023년도 예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에 계속해서 하나님의 은혜가 부어지는 예배의 현장 되도록, 그리고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선한 일들만이 나타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늘 저희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사랑하는 머틀비치교회와 이용걸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의 가정과 사역과 교회 가운데 넘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임충만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