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관련 게시판

#홈페이지 해킹에 의한 공사로 인해 과거 자료들이 지워졌습니다. 이전 자료가 지워져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목드림교회 고창석 목사입니다~2023-07-11 18:07
작성자

안녕하세요?

저는 드림교회 담임 신동희 전도사이고, 고창석 목사 아내이기도 합니다.

남편 목사님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선교헌금 잘 받았습니다.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남편 고창석 목사는 현재 항앙치료를 받을 수 있는 컨디션이 안 되서 항암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지난 6월 말에 항암제 복용에도 불구하고 간의 암세포가 다시 커졌고, 간 기능이 너무 약해져서 어떠한 병원치료도 할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집에서 진통제와 그 외에 약들(갑상선 저하증 약, 혈전제, 다리 부은데 먹는 약, 소화기 계통의 약 등)을 먹고 있고, 집으로 병원에서 간호사와 페인닥터가 방문해서 통증의 여부를 확인하고 필요한 약을 처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찌 보면 온전히 하나님의 시간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기도 부탁드립니다.

1. 얼마의 생명이 남았던 고창석 목사와 가족 모두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믿고 나아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생기는 모든 통증들이 잘 컨트롤 될 수 있도록, 잘 견딜 수 있는 힘을 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3. 모든 시간에 마음의 평안과 기쁨, 감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가족들 모두 몸과 마음이 건강하여 맡겨진 일, 맡겨진 하루 하루 감사함으로 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의 모든 일들이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 안에 있음을 믿습니다.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끝까지 믿음의 선한 싸움을 하도록 다시 한 번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늘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머틀비치 교회와 목사님과 모든 교우들의 평안을 빕니다.

캐나다 워터루에서 신동희 전도사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