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관련 게시판

#홈페이지 해킹에 의한 공사로 인해 과거 자료들이 지워졌습니다. 이전 자료가 지워져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목에콰도르에서 중보 제목올립니다.2023-08-25 18:04
작성자

샬롬! 
사랑하는 이용걸 목사님과 머틀비치교회 동역자님들.
적도의 땅 에콰도르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에콰도르의 정치적 불안정과 치안부재의 위험 속에서도 동역자님들의 중보로 저희는 오늘까지 무탈히 잘 사역하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중보기도 제목을 올려드립니다.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1. 지난 6월 에콰도르 대통령 탄핵과 강제 국회해산 이후 이번 8월 19일 임시대선, 총선을 치렀고, 과반수 이상 득표한 후보가 없어서 정부에서는 10월 15일에 결선 투표를 계획 중입니다. 그 과정에서 1명의 대선 후보가 총격으로 사망하고 다른 후보들에 대해서도 여러 건의 암살 시도가 있었습니다. 마약 카르텔과 연결된 갱들의 정치적 보복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입니다.  저희 같은 외국인 선교사와 가족들의 치안과 안전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2. 어린이센터 500여명의 아동과 가정들을 위해. (불법으로라도 미국으로 입국하려는 대부분의 에콰도르인이 이 지역 꾸엥까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아빠 없이 엄마나 조부모 밑에서 학교를 다니는 센터 아동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동들의 영적, 정서적 안정을 위해 기도바랍니다)

3. 하나님의 강 교회의 자립과, 동역하는 에머슨, 실바나 전도사 가정과 모든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위해

4. 선교사 가족의 건강을 위해 (두 아들 모두 건강히 직장을 잘 다니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에콰도르에서 장다슬 전수미 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