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관련 게시판

#홈페이지 해킹에 의한 공사로 인해 과거 자료들이 지워졌습니다. 이전 자료가 지워져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목캐나다의 고창석 목사가 머틀비치교회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2023-02-20 21:19
작성자

샬롬 ~

주님의 이름으로 이용걸 목사님과 머틀비치 성도님들에게 문안드립니다.

저는 캐나다 워터루 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고창석 목사입니다.

이용걸 목사님을 통해 알게 된 후배 목사를 위해 중보 기도해 주시고, 선교비 지원까지 사랑의 섬김으로 함께 해 주셔서 뭐라 말할 수 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저는 지난번 치료하던 항암제가 부작용이 심해서 12월 중순에 새로운 항암제로 바꾸고, 치료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많은 분의 중보기도로 지금까지 치료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힘든 과정들이 많이 있었고, 또 있겠지만 하나님의 치료하심과 그리스도의 몸 된 지체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기도로 잘 이겨내리라 확신합니다.

 

저의 병과 치료과정을 통해서 한 사람의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많은 분의 기도와 응원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도와 사랑의 섬김과 응원으로 함께 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소망하기는 제가 건강해져서 기도해 주시고 도와주신 많은 분을 직접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할 수 있기를 소망해 봅니다.

 

몇 가지 중보기도를 나누므로 여러분에게 기도의 요청을 드립니다.

  • 복용하고 있는 항암제가 부작용 없이 좋은 효과만 있어서 몸에 모든 암세포가 사라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모든 기능이 건강하도록, 특히 왼쪽 신장, , , 갑상선 기능이 그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하나님이 주신 은혜로 힘들고 어려운 시간 기쁨과 기도와 감사함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가정 안에 사랑과 기쁨과 평안이 가득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고창석 목사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