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관련 게시판

#홈페이지 해킹에 의한 공사로 인해 과거 자료들이 지워졌습니다. 이전 자료가 지워져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목희망이 넘치는 대림절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클레아몬트 교회)2023-12-05 18:55
작성자

샬롬!

 

참 좋으신 주님 안에서 형제자매된 머틀비치 교회의 이용걸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께 문안인사드립니다.

 

세상의 달력으로는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가장 끝에 위치한 12월이지만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기다리는 대림절기 가운데 주님이 주시는 희망과 기대과 넘쳐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인생지사 새옹지마라는 세상의 표현은 좋은 일이 있으면 나쁜 일도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좋은 일이 찾아 올 것이라는 불확실성에 기댄 희망을 이야기 하지만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으로 이루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고백하는 그리스도인으로서 개인과 공동체의 삶 가운데 부정 중에 긍정을, 절망 중에 희망을 발견하시는 감사의 순간들이 가득한 대림절의 기간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늘 감사 인사를 드릴 때 적는 내용이지만 외롭고 냉정한 세상 가운데서 누군가 나를 위해서 기도와 격려로 신앙의 여정에 동행한다는 사실은 현실의 좌절과 낙심을 잊게 하는 큰 위로와 힘이 되곤 합니다. 받은 은혜와 사랑을 기억하며 머틀비치교회에 하나님의 부흥의 역사가 더욱 더 임하시길, 성도님 한 분 한 분의 삶 가운데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좋은 일이 많으시길 도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레아몬트 교회와 송민환 목사 드림 

 

ADVENT BEGINS -December 2023 - National Tod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