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관련 게시판

#홈페이지 해킹에 의한 공사로 인해 과거 자료들이 지워졌습니다. 이전 자료가 지워져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목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길 바랍니다 <은혜한인교회>2023-09-12 19:31
작성자

머틀비치교회 성도님들과 이용걸목사님께,

주님께서 허락하신 온정과 축복이 넘치는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에도 저희 은혜한인교회로부터 선교후원금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선교후원금은 은혜한인교회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저희 교회 성도들은 머틀비치교회와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에 큰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어떤 금전적 지원보다도 더 의미있으며,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나누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표현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머틀비치교회와의 협력은 저희 교회와 교회 멤버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 더 큰 목표와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용걸목사님의 지지와 지원은 목사인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그 힘으로 저는 교회와 세상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전파하는 사명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머틀비치교회와의 협력이 계속되길 기대하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일에 함께 참여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이용걸목사님과 머틀비치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축복과 평안이 항상 이용걸목사님과 머틀비치교회 모든 분들과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한번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고 싶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못하고 있음에 송구합니다.

하나님께서 기회를 주시어 집적 인사를 드릴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랑에 빚진 자,

조탁현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