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관련 게시판

#홈페이지 해킹에 의한 공사로 인해 과거 자료들이 지워졌습니다. 이전 자료가 지워져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목샬롬! 아틀란타 이음교회에서 인사드립니다. 2022-08-25 16:50
작성자
첨부파일Screen Shot 2022-08-23 at 6.21.38 PM.png (3.47MB)

샬롬! 

안녕하세요. 아틀란타 이음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임충만입니다. 
저희 이음교회를 사랑해 주시고, 귀한 기도와 후원으로 힘과 용기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얼마나 귀한지,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 덕분에 주님의 몸된 교회가 건강하게 잘 세워져 가고 있으며, 하나님의 은혜가 늘 머물고 있습니다. 
이 받은 은혜를 잘 가꾸어, 진솔하고 행복을 나누는 목회자, 올바른 교회 그리고 구도자가 되어가는 이음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머틀비치교회와 앞으로 더 연합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는데 함께하여, 주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은혜 가운데 긴급한 기도제목이 있어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저희 교회가 10월까지 리스가 말료가 됩니다. 인간적으로 보면, 부당한 대우를 받아 부득이하게 떠나야 하는 상황이지만, 하나님의 더 크신 뜻이 있으리라 확신을 주십니다. 
   현제, 여러 건물을 탐방하며 기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가 마음에 두는 장소들이 있는데, 좋은 조건 그리고 알맞는 가격에 이루어지도록, 또한 이 과정이 더욱 하나되고 기도하는 과정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목사님과 교회 모든 성도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사랑하는 이용걸 목사님 그리고 머틀비치교회의 모든 성도님들에게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음교회 임충만 드림

 

댓글